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예비부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예물 제공
예비부부들의 비용 부담 덜기 위해 카드결제 무이자 3개월 지원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가 결혼 시즌을 앞두고 자회사인 주얼리 브랜드 ‘이누주얼리’의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다양한 결혼 예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다이이몬드 빌딩’ 사옥 경영을 통해 전국 단일매장으로는 최대규모의 주얼리샵을 갖춘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자체 디자인을 통한 유니크한 아름다움 추구하는 것은 물론, 스몰웨딩에서부터 예물 세트까지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고의 명품 웨딩 주얼리를 지향하는 이누주얼리는 전문 디자이너의 고객 중심 디자인에서부터 상품의 제작 판매, A/S까지 한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맞춤형 디자인과 함께 이누주얼리만의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풍부한 경험 및 감각적인 노하우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명성에 맞는 다양한 컨디션의 다이아몬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일찌감치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날 수 기회가 될 것이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웨딩 주얼리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한 모든 제품 카드결제 무이자 3개월 지원할 계획"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예물과 다이아몬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보석 감정사이자 GIA 감정자격증을 보유한 강승기 대표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업계 최고의 첨단 감정 장비를 도입해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주얼리 감정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주얼리 디자인, 제작, 생산, 유통까지의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KDT 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이누주얼리 외에도 로조틴토 주얼리 브랜드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주얼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공방 Atelier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