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카콜라, 박보검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미담제조기’다운 매너 돋보여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박보검이 심각한 표정으로 밀당 중인 정황이 포착됐다. 짜릿한 코카-콜라 한 잔과 함께 상쾌한 표정을 짓는 박보검의 모습은 실제 상황이 아니라 코카-콜라의 새로운 TV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이다.

​ 31일 코카-콜라는 박보검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전속모델 답게 다양한 표정 연기로 맛있는 코카-콜라의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오랜 시간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과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인 만큼 친숙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박보검의 이미지가 높은 시너지를 이끌어냈다. 

[사진=코카-콜라가 박보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날 박보검은 여자 모델과 초가을의 이른 오후 짜릿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TV 광고를 촬영했다. 맛있는 코카-콜라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zero sugar)의 두 가지 맛으로 즐기는 모습에서 박보검은결정을 못하고 행복한 고민에 빠진 모습을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 속 여자친구 콘셉트의 모델이 샐쭉한 표정을 짓자, 이내 양보하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등 콘티에서 빠져나온 듯 부드러운 남자친구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 도중 브레이크 타임에 스태프들과 코카-콜라를 나눠 마시며 일상 속 훈훈한 순간들을 자아냈다. 평소 박보검은 주변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 씀씀이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도 더운 실내 공간에서 촬영이 진행되자,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신경을 쓰며 촬영을 이어갔다. 

[사진=코카-콜라가 박보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또 콘티에 설명돼있는 연기 이상의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감독의 ‘컷’ 소리가 나기 무섭게 능청스런 익살꾸러기의 모습을 감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이 출연한 광고는 9월부터 전파를 탄다.

​ 코카-콜라 관계자는 “평소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박보검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는 짜릿한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코카-콜라와 잘 부합한다”며 “가을과 함께 새롭게 찾아가는 코카-콜라와 함께 브라운관과 박보검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