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웨어에 캐시미어가?…코오롱FnC 왁(WAAC), 캐시미어 상품 선보여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왁(WAAC)이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캐시미어 상품군인 ‘와키미어’를 선보인다.

‘와키미어’는 왁의 악동 캐릭터인 ‘와키’와 ‘캐시미어’의 합성어로,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적용하여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 FW시즌 라운딩시 유용하다. 브랜드 캐릭터인 와키를 직접 인타샤 기법(니트를 짜는 방법 중 하나로, 서너 가지 색의 실로 무늬나 모양을 니팅하는 방법)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디건과 기본 풀오버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기본 풀오버는 단색과 스트라이프로 구성돼 있어 캐주얼한 무드를 더욱 느낄 수 있다. 블루, 레드, 베이지 등 왁만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돼 있다.

왁은 와키미어 출시에 맞춰 프리오더 프로모션인 ‘와키’s 크리스마스 인 썸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와키미어 중 기본 풀오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www.waacgolf.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