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육십돌 지성, 스포츠웨어 '69SLAM' 브랜드 모델 발탁

 

60kg가 넘는 몸무게로 화제가 된 일명 '육십돌' 소녀주의보 지성이 스포츠웨어 '69SLAM'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

'69SLAM'는 SWAG 한 나이 23, PLAY LOUD 한 나이 23, CAHALLENGE 한 나이 23 이 더해진 숫자 69와 확신의 주문 'SLAM' 이 합쳐진 프랑스 공식 브랜드로 전세계 50여개국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9SLAM KOREA' 윤건희 전무는 “‘소녀주의보'의 무료공연 공약기사를 보고,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 좋은 일을 하는 젊은이들이라 뭔가 다르게 생각되었다.”며, “특히 몸무게 60kg인 지성의 건강미에 브랜드 이미지가 적합하다 판단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성은 지난 2일 '69SLAM' 래쉬가드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소녀주의보의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측은 “복지와 엔터테인먼트를 융합시키는 문화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69SLAM KOREA'와 만난 것도 그를 위한 인연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타이틀곡 '소녀지몽'으로 활동 중이며,  교육 전문기업 ㈜헤럴드에듀가 운영 중인 영어마을과 온라인 영어학습지 ‘잉글리시큐빅’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