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찌, 사전예약 특전과 중복 가능한 '리니지M' 아데나 지급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화제의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VIP 쿠폰을 제공한다.
   

   

금번에 새롭게 추가된 '리니지M' VIP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시 게임 내 화폐인 천 아데나를 얻을 수 있다. 발급 과정이 간단하고 특히 기존 사전예약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물약이나 숫돌 등 사냥에 필수로 사용되는 물품이 부족한 초•중수 유저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예상된다.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은 1998년 서비스를 시작한 원작 PC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모든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다. 옛 향수가 묻어나는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훌륭한 게임성과 원작에서 쌓아온 밸런스, 체계화된 시스템 등이 맞물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21일 오픈 이후 이틀 만에 양대 마켓 최고 인기•매출 게임 1순위를 차지하며 원작 못지않은 명성을 이어가는 중이다. 7월 중 '리니지M 거래소'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어 유저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의천도룡기 for Kakao', '클럽오디션',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되자마자 전량 매진된 바 있다.

현재 '리니지M' 외에도 '사조영웅전', 'IF: 만약의 세계', '주사위의 신', '반지: Age Of Ring', '제독의 함대', '얼터너티브 걸즈', '덴마 with NAVER WEBTOON'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