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동부 어디까지 경험해봤니", 미국 아이비나사 코리아헤럴드 해외 영어캠프

미국의 수도가 있는 미국 동부에서 학생들이 가봐야 할 곳을 뽑아 본다면 세계 최고의 대학들이 모여 있는 아이비리그, 우주선이 발사되는 나사우주기지, 미국의 수도 워싱턴과 뉴욕,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스튜디오 등등이 꼽힐 것이다. 이 모든 곳을 짧은 여름방학, 총 기간 2주만에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코리아헤럴드에서 자신 있게 준비한 2017년 여름 아이비나사 캠프이다.

코리아헤럴드에서는 이번에도 아이비나사 캠프를 진행한다. 아이비나사 캠프는 매 방학 때마다 미국유학과 우주에 대한 꿈을 품은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코리아헤럴드 캠프 담당자는 “단순한 관광지 방문이 아닌 아이비리그 재학생들을 만나 직접 소통하고 질문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뿐만 아니라 미국동부의 가장 좋은 곳에 가보는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캠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헤럴드 해외 영어캠프는 아이비나사 캠프 뿐만 아니라 미국 동부캠프, 미국 서부캠프, 필리핀캠프, 사이판캠프 등 다양한 캠프를 준비하여 학생들의 목적과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헤럴드는 해외캠프뿐만 아니라 여름방학 국내캠프도 진행한다. 강연자가 최종 확정된코리아헤럴드 청소년외교아카데미와 차세대 글로벌 지식리더포럼은 2017년 8월 4일부터 2박 3일간 국내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하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