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자폭탄 받을때가 정치 전성기”…이언주 향한 하태경의 ‘진심조언’
[헤럴드경제]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이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를 지칭한 ‘물건 발언’으로 문자폭탄을 받고 있는 이언주 국민의당 의원에 대해 경험자로서의 진심어린 조언을 남겼다.

하 의원은 지난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순실 청문회 때 문자폭탄 먼저 받아본 사람으로서 조언드린다”며 “하루에 만 개도 넘는 문자폭탄 받을 때가 정치 전성기다”라고 적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하 의원은 “처음에 좀 성가시긴 하지만 며칠 지나면 적응이 되더라. 그리고 요즘은 문자가 너무 없어 문자 폭탄이 그리워지기도 한다”며 “욕설을 넘어 살해협박 문자나 음성메시지도 있었지만 실제 테러시도는 없었으니 큰 걱정 안하셔도 될듯하다”고 말했다.

다만, 문자폭탄을 보내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자중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언주 국민의당 의원. [출처=연합뉴스]

하 의원은 “물론 욕설도 문제지만 살해협박을 보내는 분들은 좀 자중해주셔야 한다”며 “그래도 문자나 음성으로 테러 협박하시는 분들을 한번도 고소한 적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이 의원은 지난 26일 이낙연 총리 후보자를 두고 “개업식에 와서 웬만하면 물건을 팔아주고 싶은데 물건이 너무 하자가 심해 도저히 팔아줄 수 없는 딜레마에 봉착해있다”고 말해 항의하는 많은 문자메시지에 시달렸다.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 [헤럴드경제DB]

이 밖에도 비난하는 ‘문자 폭탄’이 쏟아지는 데 대해 이 의원은 또 국회 원내수석부대표 회동장에서 “문자메시지 전송자를 조사해야 한다”고 발언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