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H, 광주 진월ㆍ효천2지구 의료업무용지 경쟁입찰
[헤럴드경제(광주)=박대성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정기)는 광주진월지구 내 의료업무시설용지 등 총 5필지 1만3000㎡에 대해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경쟁입찰방식으로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토지주택공사 광주전남본부에 따르면 이번 공급대상 토지는 진월지구 의료업무시설용지 1필지(6832㎡), 광주효천2지구 일반업무시설용지 2필지(5235㎡), 문흥지구 주차장용지 1필지(757㎡), 여천돌산지구 준주거용지 1필지(213㎡) 등이다.

광주진월지구 및 효천2지구는 효천1지구와 함께 남부권의 새로운 주거지역으로서, 인근에 광주대를 비롯해 빛고을노인건강타운, 광주송암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고, 제2순환도로, 국도 1호선, 지방도 817호선을 통해 시청, 광주전남혁신도시 등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광주문흥지구 주차장용지는 북구의 중심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입지적으로 우수하며, 주차전용 건축물 건축이 가능해 다양한 실수요자 계층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돌산도 돌산지구는 돌산대교, 거북선대교를 통한 여수시내 접근성이 양호하고, 남서측에 위치한 경도 개발호재 등으로 미래적 가치까지 겸비해 발전 가능성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자세한 공급일정․가격 등 관련사항은 LH홈페이지에 접속하여 LH청약센터(http://apply.lh.or.kr)에서 매각공고를 확인하거나, LH광주전남본부 토지판매부(062-360-3175~6)로 문의하면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parkd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