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효과적인 피부 관리 제품 ‘플라즈마플라베네’ 각광받아

[헤럴드경제] 최근 남녀노소 불문하고 피부를 관리하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며 해당 산업이 성장세를 잇고 있다.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는 물론 보습이나 탄력 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관련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하루 1~2회 사용만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얼굴이나 몸, 전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다. 뛰어난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살린 해당 제품들은 평소 피부고민이 있는 부위를 중심으로 5~10분 정도 집중케어를 해주면 좋다.

플라즈마‘플라베네(PLABENE)’ 피부관리기는 이온 상태의 플라즈마가 피부에 작용하여 각종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보습 관리, 피부자극완화, 민감한 피부 관리, 탄력케어 등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 것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또한 건조에 의한 가려움완화, 안티에이징, 피부탄력증진 및 피부보습에 대한 피부과학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각질∙피지∙건조함에 의한 트러블케어나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가 고민이라면 ‘실버or블랙’을,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이 고민이라면 ‘블루or화이트’를 선택하면 된다.

한편, 정보&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면서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포털사이트와 공식 몰에 후기가 속속들이 이어지고 있는 해당 제품들은 공식몰, 스토어팜, 오픈마켓, 종합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정책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 면에서도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플라즈마플라베네(PLABENE)는 지난 2월 21일 개최된 ‘2017 제1회 고객만족․브랜드 경영대상’에서 수상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