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국블레이드, '국가대전'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실시간 영지 점령전 ‘국가대전’과 신규 캐릭터 추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실시간 영지 점령전 국가대전이 추가됐다. 국가대전은 서버 내의 모든 유저가 참여하는 대규모 PVP(이용자 간 전투) 콘텐츠로 매주 화, 목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위·촉·오 중 한 국가 소속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수도를 포함한 총 31개의 지역을 점령하거나 두 시간 동안 가장 많은 지역을 차지한 국가가 승리한다.




국가대전에서 참여한 이용자들은 보상으로 보패를 받는다. 보패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패 각인 시 무력, 지력, 정치력, 체력, 방어력이 모두 상승한다. 총 10단계에 걸쳐 강화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상승된 증가 량이 모두 90% 이상일 경우 화려한 연출이 추가된다.




또, 신규 캐릭터로 여포의 딸 ‘여령기’와 손책과 손견의 동생이자 유비의 부인 ‘손상향’이 추가됐다. 태생 4성 장수 여령기는 주변의 적을 끌어 당기는 기술 ‘피의 표효’와 ‘회전홍련’을 가지고 있어 다수의 이용자가 모여서 싸우는 비무장이나 국가대전에서 큰 도움이 된다. 같은 태생 4성 손상향은 두 개의 원형 무기를 던져 싸우는 캐릭터로 근거리는 물론 중거리·원거리 모두에 강해 사냥에서 특히 유용하다.




이번에 추가된 여령기와 손상향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능력을 발휘한다. 여령기는 여포와 함께 배치하면 물리 피해량이 25% 증가하는 ‘더듬이 부녀’ 효과가 발생하며, 손상향은 유비와 한 팀을 이루면 공격 속도가 5% 증가하는 ‘전략적 부부’ 효과가 적용된다.




4:33 박영호 대표는 "모든 유저가 동시에 전투를 진행하는 ‘삼국블레이드’의 핵심 콘텐츠 국가대전이 업데이트 됐다”며 “향후에는 신규 지역과 함께 새로운 플레이 모드, 매력적인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면서 이용자들에게 끝없는 재미를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신규 유저와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4성 장수 뽑기권과 각종 게임재화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