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S7 엣지'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32인치 TV' 100% 지급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S7',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폰 거래 어플 '모비톡'이 제휴 대리점 스타텔레콤과 함께 휴대폰을 사면 TV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럭시S7 엣지'를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 내 스타텔레콤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기면 '32인치 스마트라 TV'를 무조건 지급한다. '갤럭시S7 엣지'는 '갤럭시S7', '갤럭시노트5'와 더불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통신사 지원금을 비롯해 '모비톡' 제휴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최고치의 추가 지원금과 통신사 제휴 할인을 더하면 최저 30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3월 2일까지 진행되며, 수량 제한이 없어 참여자 모두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4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특설 페이지를 통해 3월과 4월 출시 예정인 LG 'G6', 삼성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의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