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진공, 4차 산업혁명 대비 ‘中企 CEO 배움터’ 마련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 산하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인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오는 24까지 ‘제3기 CEO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제4차 산업혁명, 공유경제, 뉴노멀시대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이경전 벤플 대표 등 해당 분야 최고의 명사들이 강연에 나선다.

2기 수료생인 안승용 세용기전 대표는 “트랜드를 반영한 시의 적절한 프로그램 덕분에 미래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중진공의 다양한 지원정책 정보도 접할 수 있어 기업을 경영하는데 매우 유익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3기 과정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연수 과정을 구성했다. ‘정부 3.0 양방향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다. 이에 따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정보제공 및 소통 유도, 모바일 만족도 조사 등도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내달 9일부터 6월 1까지 총 12회에 걸쳐 서울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진행(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된다. 연수대상은 중소기업 CEO, 가업승계자 등이다. 신청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033-550-5007)으로 하면 된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