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자친구 물의' 김현중, 오늘 21개월 만기 전역
[헤럴드경제] 가수 겸 배우 김현중(31)이 군 복무를 마치고 사회로 나왔다.

김현중은 11일 오전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 30사단 신병교육대에서 21개월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이날 현장에는 매서운 한파가 몰아쳤음에도 일본, 중국과 동남아 각지에서 온 해외 팬을 포함해 1500여 명의 취재진과 팬들이 몰렸다. 

김현중 전역 모습. [사진=osen]

김현중은 취재진에 “오늘부로 병장 만기 전역한 김현중이다. 추운 한파 속에서도 기자 분들, 팬 여러분들 먼 곳까지 찾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대에 와서 참 어려운 시기에 많은 것을 느꼈다. 인생의 또 다른 시작, 후반전을 시작하는 기분으로 전역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솔직한 심정으로는 아직까지 걱정도 되고 두려움도 있다. 군대 들어와서 느꼈던 점들을 헤쳐나가는 데 생각하겠다”고 언급했다.

또 함께 자리한 팬들에게는 “많은 팬 여러분들 믿고 지켜봐달라. 다시 한번 추운 날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입소할 때도 인사 못드리고 가서 죄송했다. 늦게나마 인사 드리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21개월 동안 많은 생각을 했다. 헤쳐나갈 방법, 용기 많이 얻었다”고 털어놨다.

군 입대전, 전 여자친구인 A씨와의 사생활 문제로 물의를 빚었던 김현중은 현재도 A씨와 법정 공방을 계속하고 있다. 검찰은 A씨에 대해서 사기미수와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기소했고, 오는 3월 공판이 열릴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