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카오,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드라마 도깨비 아이템 출시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4일,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에 인기 드라마 도깨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다채로운 꾸미기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을 활용해 놀러와 마이홈 속 자신의 공방과 캐릭터를 도깨비 콘셉트로 꾸며보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별님의 찬란하신 도깨비 촛불, 별님의 찬란하신 망각의 차, 별님의 찬란하신 다이닝 테이블, 별님의 찬란하신 도깨비 가르마 펌, 별님의 찬란하신 페도라 쓴 헤어, 별님의 찬란하신 도깨비 심장의 검 등 10종으로, 게임 내 깜짝 머신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중, 도깨비 촛불과 망각의 차는 각각 도깨비와 저승 사자 NPC를 소환하는 데 사용된다. 두 NPC는 이용자들의 공방을 찾아와, 드라마 속 명 대사를 패러디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및 놀러와 마이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카카오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러와 마이홈은 겨울 야영 콘셉트의 다양한 복장 및 가구 아이템도 업데이트했다. 또,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설 깜짝 머신에서 각종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설날 깜짝 티켓을 하루에 한 장씩 지급하고, 설 관련 아이템을 제작하는 특별 퀘스트를 게임 내 마련해 이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야외 가구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