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컬리스트 차은주, EP앨범 ‘Blossom’ 발매
보컬리스트 차은주가 오는 2월 1일 EP ‘blossom’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발매한 싱글 ‘Goodbye Love’ 를 제외하면 4집 앨범 ‘다시 위로’ 를 발매한지는 3년 만의 일이다.



이미지오른쪽






(사진=씨앤엘뮤직)



이번 앨범 ‘Blossom’ 은 이전의 차은주와는 다른 음악으로 대중에게 접근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세련되고 트렌디한 R&B 넘버 ‘심심해’는 누군가를 향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는 주인공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이다.



차은주의 끝을 알 수 없는 가창력에 섬세한 감정이 더 해져 차은주의 목소리가 얼마나 다양한 형태로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보여준다. 모던한 사운드에 템포감이 느껴지는 “Same thing”, ‘더 클래식’의 박용준이 코러스로 함께한 경쾌한 그루브의 넘버 “사랑은 여기 머물러”, 서정적인 감성이 녹아있는 “꽃이 피듯이”, 차은주표 라 부를 수 있는 서정적 발라드 “영혼만은 영원토록” 까지, 차은주가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주는 음악적 스펙트럼은 넓고 흥미로우며 기존 차은주의 음악들과 차별화 됐다.



이번 EP 앨범 ‘Blossom’은 ‘더 클래식’의 멤버 박용준과 실력파 R&B 프로듀서겸 싱어송라이터 흑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또한 뮤직비디오는 NAFA(North American Film Awards) 에서 Bronze Award 를 수상한 황하민 감독이 맡아 영상미로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사진은 독일 재즈레이블 ECM의 앨범 커버사진으로도 유명한 안웅철 작가가 맡았다.



차은주의 신보 ‘Blossom’ 은 오는 2월 1일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어 발매기념 단독공연은 오는 2월 25일 마리아 칼라스 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