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전문 병원용 크림 ‘코코드릴로’ 시판
비앤피코스메틱, 악어 오일 함유…피부재생 효과 뛰어나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강력한 보습이 필요한 겨울.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미백효과가 우수한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비앤피코스메틱은 그동안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지 않고 국내 최고 유명 종합병원 또는 피부전문 병원용 화장품을 개발, 납품해오던 제품인 ‘코코드릴로 악어크림’을 자체브랜드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비앤피코스메틱이 새로 선보인 코썸의 ‘코코드릴로 악어크림’은 악어오일이 포함돼 보습은 기본이고 피부 재생과 영양공급, 미백효과까지 뛰어난 피부 고민 솔루션 크림이다.

코코드릴로 크림은 국내 유명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멕시코, 몽골, 싱가포르등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비앤피코스메틱은 병원 전문 화장품 개발사로서 C병원의 줄기세포 관련 화장품과 G피부과 화장품 등을 개발했으며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에 가장 적합한 농도의 악어오일이 함유된 피부 재생, 보습 크림을 개발했다.

코코드릴로 크림의 주요성분인 악어오일은 엄격한 검증을 통해 정제 추출한 호주산 악어오일로 악리놀레산, 아라키돈산 등 피부에 유익한 고순도의 오메가 지방산인 오메가 3.6.9등이 다량 함유돼 피부 재생,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하기에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재생크림이다.

또 3000년 전부터 피부 미백에 활용된 매실이 첨가돼 있다. 매실에 들어있는 구연산, 무기질, 미네랄 등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며 멜라닌 색소 형성으로 인한 색소 침착을 막아줌으로써 환한 피부톤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장미, 작약, 동백, 자목련 등 13가지 꽃 유효성분이 피부결의 개선과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주고 환한 피부톤 관리에 도움을 주어 화사하고 싱그러운 피부로 변화시켜준다.

코썸 브랜드 담당자는 “악어크림은 많은 셀럽들이 추천하고 있는 인기 있는 보습크림이며 미국, 대만 등 해외 수출도 급증하고 있다”며 “천연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코썸은 중국 뷰티프로그램 ‘시상가인’ ‘려치여신’ ‘미려밀마’의 MC를 맡고 있고, 중국과 한국에서 활동하고 방송인 겸 배우 레이를 전속 모델로 중국 수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코코드릴로 악어크림은 코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픈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www.cossom.com)와 포털사이트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다. 

코썸은 코코드릴로 크림을 시작으로 기초 화장품 라인을 내년 봄까지 구축할 예정이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