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솜리조트 송년 SNS이벤트

-이벤트 게시물에 새해 소망 댓글달면 내년 캘린더 증정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리솜리조트는 SNS 송년 이벤트 ‘새해 소망 말하고 2017 리솜 힐링캘린더 받자‘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리솜리조트 페이스북 (www.facebook.com/ResomResort)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행복을 기원하는 2017년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고 사랑하는 사람을 소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17 리솜 힐링캘린더’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단 일주일, 15일부터 21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23일 리솜리조트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2017 리솜 힐링캘린더’는 캘린더는 문화디자이너 이효재와 함께한 2015년 열두달, 리솜처럼, 동물화가 신수성 작가의 동물그림과 힐링메시지가 함께한 2016 힐링캘린더에 이은 문화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제 3탄이다. 캘린더에는 1년 동안 리솜리조트 각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총 10장 담겨있다.

고양이를 많이 그리는 최배혁 작가는 지나친 관심은 싫어하지만 혼자는 외로워하는 고양이를 보며, 복잡한 인간관계는 싫지만 SNS로 소통하려는 현대인의 모습을 보았다. 고양이처럼 고독하지 않게, 평온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날들이 펼쳐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사랑스러운 눈빛과 미소를 띈 아이, 고양이, 동물의 그림을 그려오고 있다.

현재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에서는 달력 출시를 기념하여 최배혁 작가 개인전 ‘눈을 감아요’가 개최되고 있다. 오는 2017년 2월 26일까지 리솜포레스트 힐링스파센터 3층에 위치한 아트홀 ‘서로’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