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8이 이런 디자인이라고?
내년 초 선보일 삼성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8 에 대한 관심이 치솟는 가운데, 갤럭시S8 디자인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다.



美 스마트폰 전문매체인 폰아레나는 현지시간 9일, 갤럭시S8에 관련된 2개의 이미지를 뉴스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갤럭시S8 이미지는 상단과 하단의 테두리는 최대한 슬림하게 만들고, 양 측면 영역은 엣지 스크린을 써 전면의 화면 비율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모습이다.



또한 하단에는 스크린 융합 방식의 지문인식 센서를 달아 별도의 지문인식 버튼을 없앤것 처럼 보이는데, 얼핏 보면 진짜 같아 보인다.



하지만 이 이미지는 지금까지 공개된 루머를 합해 인터넷상의 한 디자이너인 베니아민 게스킨이 만든 목업 이미지라는 것이 폰아레나의 설명이다.



게스킨은 갤럭시S8이 기존 갤럭시노트7 처럼 상하좌우 전체에 직각이 아닌 곡선 디자인을 채용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미지를 보면 갤럭시노트7 과 굉장히 유사해보인다.



지금까지 공개된 루머에 의하면 삼성 갤럭시S8은 애플 아이폰7처럼 3.5파이 오디오단자를 없앨 것이며, 화면의 대부분을 액정 스크린으로 덮는 풀스크린 타입의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세서는 퀄컴의 차세대 칩셋인 스냅드래곤 835를 품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강력한 성능의 카메라를 달고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이미지중앙






<베니아민 게스킨이 만든 갤럭시S8 예상 이미지 / 출처: 폰아레나>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