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8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기술혁신 부문)-(주)프롬바이오
- 기업 파트너십 통해 新건강기능식품 보급 앞장


2006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프롬바이오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의 건강을 위해 효과적이고 안전한 건강기능식품 연구 및 개발에 힘써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 있다.

(주)프롬바이오는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매스틱 검 등과 함께 밀크씨슬추출물, 홍경천추출물, 대두이소플라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MSM, 은행잎 추출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등 다양한 연구 결과를 통해 개별인정형 원료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꾸준한 연구 실적을 내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주)프롬바이오는 2014년 미국 Verdure Science 사의 아시아 총판업체인 일본 Omnica 사와 보스웰리아추출물 WORKVEL 국내독점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15년 미국 Gateway Health Alliance 사와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국내 및 중국시장 독점계약 체결 등의 성과를 이뤘다.

그 결과 (주)프롬바이오의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홈쇼핑 판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 800억의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달성해 그 간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올해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수블랑 와일드망고 퍼펙트 뷰티다이어트’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수블랑 프리미엄 퍼펙트 아이’, 중년 여성의 관절 건강을 위한 ‘수블랑 퍼펙트 조인트 보스웰리아’ 등의 제품을 홈쇼핑에 론칭해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주)프롬바이오는 작년 11~12월 경희대학교와 함께 2015 아시아건강캠페인 ‘어린이가 건강해야 미래가 건강하다’를 필리핀 마닐라에서 6박 7일에 걸쳐 진행했다. 



또한 (주)프롬바이오는 지난 1~2월 키즈맘과 함께 ‘키즈맘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총 24명의 도전자들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만든 바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서울 양재동에서 개최된 국제건강박람회 부스에 참여해 각종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였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국내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발전을 위해 매진한 결과 (주)프롬바이오는 지난 10월 25일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강기능식품(관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그 업적을 다시 한 번 알렸고, 26일에는 농림축산식품부의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입주를 위한 분양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주)프롬바이오는 하림식품, 네오크레마 등 국내 16개 기업과 외국인투자기업인 프라하의 골드사에 이어 18번째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기업으로 선정돼 국내 건강기능식품 생산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예측이 모아지고 있다. 심태진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원료 등록을 통해 차별적인 원료를 개발하고, 우수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유지해 더욱 성장하는 프롬바이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