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은행, G마켓ㆍ옥션 이용고객 서비스 확대 추진
-오픈마켓 운영사 이베이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이종업종 제휴 통한 새 비즈니스 모델 창출 지속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신한은행은 금융과 오픈마켓을 결합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해 이베이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G마켓, 옥션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와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통해 양사 고객들을 위한 차별적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5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이베이코리아-신한은행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식을 마치고 신한은행 조용병 은행장(왼쪽)과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디지털 경쟁력 강화와 함께 내ㆍ외부 협업 확대를 강조한 조용병 은행장은 업무협약식에 직접 참석해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사장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향후 신한은행은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G마켓ㆍ옥션 전용카드인 ‘Smile365 체크카드’ 발급을 활성화해 대학생을 비롯한 ‘유스’(젊은층) 고객 거래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또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적금 상품을 선정해 해당 상품 가입시 G마켓ㆍ옥션 등 온라인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이 S뱅크ㆍ써니뱅크와 G마켓ㆍ옥션을 손쉽게 오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거래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그밖에 신한은행과 이베이코리아는 양사 고객들의 혜택을 추가로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논의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쉽 체결로 양사의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플랫폼과 이종업종 제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