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몰 은평, 북한산 요정 캐릭터 ‘로로’ 첫선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롯데자산개발(대표이사 김창권)은 ‘롯데몰 은평’만을 위한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요정캐릭터 ‘로로(LOLO)’는 롯데몰 은평 인근에 위치한 북한산에 살고 있는 숲 속 요정을 설정해 만들었다. 북한산을 형상화한 모자를 쓰고 있으며 다양한 표정과 모습을 하고있다. 

롯데몰 은평 로로 캐릭터 [사진제공=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은평 관계자는 “북한산에 살고있던 ‘로로’가 롯데몰 은평으로 내려와 북한산처럼 편안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휴식처로 꾸며준다는 스토리를 풀어냈다”며 “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토리를 쇼핑몰 곳곳에 구현해 고객들이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또 로로 캐릭터는 쇼핑백, 전단, 배너 등 제작물에도 다양한 로로 캐릭터를 적용해 제작한다.

이와함께 패밀리 캐릭터인 ‘모모(MOMO)’도 선보인다. 

롯데몰 은평 모모 패밀리 캐릭터 [사진제공=롯데자산개발]

‘모모 패밀리 캐릭터’는 할아버지ㆍ할머니ㆍ아빠ㆍ엄마ㆍ아이들로 3대가 한자리에 모인 은평구 패밀리 고객을 모델로 했다.

롯데몰 관계자는 “모모 패밀리 캐릭터가 ‘로로’캐릭터와 함께 롯데몰 은평에서 보금자리를 꾸민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연출물로 꾸며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모모 패밀리 캐릭터는 오픈 3개월간 한시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준섭 롯데몰 은평 점장은 “로로는 놀라운 장면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 때 쓰는 감탄사인 ‘로(LO)’라는 단어에서 나왔다”며 “앞으로 롯데몰 은평도 놀라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