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서대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 20주년 기념공연 열린다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 기자]<호서대학교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 20주년 기념 공연>이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와 서울 대학로에서 열린다.

호서대학교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이 20살을 맞이했다. 학과가 창설된 이래 호서대학교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은 20년 동안 우여곡절을 겪으며 현재까지 열심히 달려왔다. 이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이번에 호서대학교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의 학생들이 열정과 패기를 가지고 한마음으로 똘똘 뭉쳤다.

그동안 호서대학교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은 학기마다 연극 제작 실습을 학년별로 진행해 왔다. 그러나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1~3학년이 함께 공연을 만들어 그동안의 결실을 보여주고자 한다. 프랑스 최고의 희극작가 몰리에르의 [서민귀족]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로 풀어내는 셰익스피어의 판타지 [한여름 밤의 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서대학교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 20주년 기념 공연>은 11월 21일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 신 예술관 2층 소극장에서 시작된다. [서민귀족]은 11월 21일(월)~23일(수) 오후 7시, [한여름 밤의 꿈]은 11월 28일(월)~30일(수) 오후 7시에 공연된다. 연극의 메카 서울 대학로 공연은 미마지 아트센터 눈빛극장에서 열린다. 이곳에서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7시에 [서민귀족]이, 12월 11일 일요일 오후 3시, 7시엔 [한여름 밤의 꿈]이 공연된다.

본 공연은 20년 동안 호서대학교 융합예술학부 연극전공이 어떠한 결실을 이루었는지 확인하고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알 수 있는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