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챌린저는 자켓을 입는다? 라이엇게임즈 최상위 티어 실물보상안 발표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2016시즌 랭크게임’ 마감을 앞두고 최상위권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 실물보상을 14일 공개했다.







공개된 특별 보상은 ‘2016시즌 챌린저 컬렉터즈 메달’과 ‘2016시즌 챌린저 재킷’ 2종으로, 게임 내 아이템이 아닌 최초의 실물 보상이다.







2종의 특별 보상은 개인 및 팀 랭크 게임을 통해 챌린저 티어를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먼저 개인 랭크 게임에 해당하는 ‘자유 팀 대전’에서 챌린저 티어에 속한 총 200명의 플레이어에게는 ‘2016시즌 챌린저 재킷’이 제공된다. 이 중 상위 10위 안에 든 플레이어는 이번 시즌의 활약을 기념하는 ‘2016시즌 챌린저 컬렉터즈 메달’을 추가로 제공한다.







팀 랭크에서 최상위권 팀에 속한 플레이어에게도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3대 3 및 5대 5 팀 랭크에서 챌린저 티어를 달성한 팀 중 각 상위 5위까지는 ‘2016시즌 챌린저 재킷’이 제공되며, 1위에 오른 팀에게는 ‘2016시즌 챌린저 컬렉터즈 메달’이 추가 지급된다.







라이엇게임즈는 시즌 종료 후 위 기준에 부합하는 플레이어들의 정보를 취합, 보상을 제작해 2017년 상반기까지 지급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5일 게임 내 최고 계급인 ‘챌린저’ 티어를 기록한 플레이어에게는 ‘2016시즌 특별 보상’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공개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