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픽게임스 ‘언리얼서밋’ 시즌 마감
2016시즌 ‘언리얼 서밋’이 7개월간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픽게임스 한국법인 에픽게임스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지난 10일 개최한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을 마지막으로 올해 ‘언리얼 서밋’ 일정이 모두 끝이 났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된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은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프로’ 개발자들을 위한 자리였다. 사전등록에 너무 많은 개발자가 몰리면서 등록 4일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됐던 이번 행사는 행사장 만석을 기록하며 성공리에 진행됐다고 전했다.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은 현업 개발자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당장 개발에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됐다. 특히 ‘언리얼 엔진 4 렌더러 활용하기’, ‘모바일 렌더링’ 등 렌더링과 관련한 세션에 개발자들의 이목이 쏠렸으며, 이외에도, ‘파라곤에 사용된 차세대 기술들’, ‘언리얼 엔진 4.13 모바일 기능과 팁’ 세션이 인기를 끌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