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티, ‘비전 VR/AR 서밋 아시아 2016’ 12월 개최
[베타뉴스 = 서삼광 기자]유니티 코리아(대표 김인숙)는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산업의 현황을 살펴보고, 다양한 산업과의 융합을 통한 기술 혁신과 확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비전 VR/AR 서밋 아시아 2016(Vision VR/AR Summit Asia 2016, 이하 비전 VR/AR 서밋 아시아)’ 오는 12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전 VR/AR 서밋'은 올 2월 유니티가 처음으로 미국에서 개최한 글로벌 VR/AR 기술 컨퍼런스다. VR/AR 기술 개발자와 유관 기업들뿐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산학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VR/AR 기술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부터 각 산업별 활용 사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교류의 장을 마련한 바 있다.







'비전 VR/AR 서밋 아시아' 행사는 성공적인 글로벌 VR/AR 서밋 개최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아시아 지역 관계자들과 공유한다. 참관객들은 유니티, 구글, 삼성 기어 VR, PTC 뷰포리아(Vuforia),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의 기술 전문가들과 혁신가들이 진행하는 30개 이상의 폭 넓은 주제의 세션과 간담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eosk.beta@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