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MW, 최경주 프로 초청 ‘7시리즈 리더스 포럼’ 개최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7시리즈 리더스 포럼에는 프로골퍼 최경주 감독을 연사로 초청했다. 최경주 감독은 ‘이 시대의 리더를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면서 위기의 순간에 빛나는 리더십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행사 후에는 200여 명의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들과 함께 질의 응답시간을 가지고 일일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최경주 프로는 지난 2002년 한국인 최초로 PGA 투어에서 우승했으며, 2008년에는 아시아인 최초로 세계랭킹 5위에 올랐다. 또한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는 남자 골프대표팀 감독으로 참가했다.


BMW 코리아는 ‘뉴 7시리즈가 제시하는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 폭넓은 분야의 사회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회 리더스 포럼에는 김황식 전 국무총리를 초청한 바 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는 고객들에게 언제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리더스 포럼을 통해 리더에게 도전이란 어떤 의미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