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MW7시리즈, 롯데렌터카 ‘신차장’ 이용하면 월 210만원에 탄다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롯데렌터카가 BMW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BMW의 전국 42개 모든 전시장에서 BMW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대여료에 취득세와 보험ㆍ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BMW 7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740LD을 36개월동안 이용할 경우 매달 대여료는 210만원대(선납금 30%기준)이다. 계약 종료 시에는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 상무는 “롯데렌터카와 BMW가 최근 신차를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급성장한 장기렌터카와 7시리즈에 대한 높은 고객의 관심을 반영해 함께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폭넓은 제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고품격 장기렌터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