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획] 눈길 대비 미리미리…금호타이어, 겨울용타이어 예약ㆍ보관서비스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금호타이어가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 겨울용 타이어 예약ㆍ보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되는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ㆍ사은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지난 2013년부터 시행해오고 있는 고객 서비스의 일환이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중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타이어 종류 및 규격, 수량 및 장착대리점ㆍ장착일자 등을 선택하고, 장착 희망일에 전국 금호타이어 지정 대리점을 방문하면 겨울용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승용차용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KW27과 SUV용 아이젠 RV KC15로 4개 구매시 고급 아웃도어 브랜드의 플리스(fleece) 자켓도 증정한다.

[제품 사진=윈터크래프트 KW27.]

금호타이어는 이와 함께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하는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 가능하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안전에 대한 의식 제고와 함께 겨울철 전용 차량장비의 필요성을 깨닫고 일찌감치 차량 월동 준비에 나서는 운전자들이 부쩍 늘고 있다며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서비스를 통해 급작스런 겨울철 날씨 변화에 대비하여 안전 운전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KW27’은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인 탁월한 눈길 제동력과 배수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아이젠 RV KC15’는 무거운 차체의 하중과 강력한 엔진의 힘을 견뎌야 하는 레저용 RV차량에특화된 제품이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