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립스, KCR2016에서 첨단 솔루션 선보여
-스펙트럴 CT 영상 분석 툴, 첨단기술 집약한 고사양 MR 및 초음파 등 소개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21-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2회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KCR2016)에 참가, 영상의학 첨단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KCR에서 필립스는 풍부한 임상 정보로 의료진의 정확한 임상적 결정을 돕는 선진 기술력을 소개하며 헬스케어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필립스 부스에서는 다양한 첨단 영상진단 솔루션이 공개된다. 특히 아이콘 스펙트럴CT 의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영상분석 툴 패키지 ‘스펙트럴 진단 스위트(SpDS)’를 선보인다. 이 장비와 분석 툴을 활용하면 기존과 같은 방식으로 촬영해도 스펙트럴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의료진이 더욱 풍부한 임상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최신 서버형 영상 데이터 분석 솔루션 ISP8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상 진단 장비의 소프트웨어도 시연된다.

또 환자와 의료진의 안전을 도모하는 인터벤션 X-ray 알루라 클래러티도 시연 된다. 이 장비는 클래러티(Clarity IQ) 영상 처리 기술을 바탕으로 방사선 노출량을 기존 장비 대비 최대 60-80%까지 낮춘다.

한편 필립스는 23일 오찬 포럼을 통해 흉부 영상의학 분야에서의 아이콘 스펙트럴 CT (IQon Spectral CT) 실제 사용자 경험과 임상적 가치를 공유한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