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첫 출시 후 현재까지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으로 ‘완판팩트’, ‘인생팩트’ 등 소비자 사이에서 수많은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3주년 기념작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은 고객들이 꼽은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인 동안피부, 투명피부에 착안해 제품의 특장점과 닮은 크리스탈을 제품디자인에 사용했다. 스와로브스키의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해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 케이스의 소장가치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맞춰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오션 에센스,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 등을 파운데이션 안에 68% 함유했다. 농축에센스의 주요성분인 오션 에센스는 저온 추출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크리스탈 에디션은 9월21일 오전 9시20분과 밤 10시40분 GS홈쇼핑에서 두 차례에 걸쳐 첫 판매방송을 한다.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3in1 솔루션 콜라겐 에센스 ▷콜라겐 60 워터 젤 크림 ▷올모스트 핏 립스틱 등이며, 가격은 6만99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 후 현재까지 총 171회 완판을 기록하며 애경화장품은 물론 우리나라 화장품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시즌1부터 시즌6까지 판매된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개수는 1300만개, 금액으로는 1990억원에 달한다.

특히 시즌6는 판매개시 한달도 안 되는 시점에서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출시 4개월 만에 누적매출 450억원을 넘어섰다.

에이지 20’s는 이같은 소비자의 인기에 힘입어 홈쇼핑 전용에서 더 나아가 올 9월1일 정식으로 백화점에 진출했다. 매회 홈쇼핑 방송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자 오프라인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이어져 홈쇼핑 전용이었던 상품을 올 초 면세점과 온라인에 이어 백화점에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