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효성, 한가위 맞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사랑 나눔 실천
송편 빚기, 윷놀이, 투호 함께하며 따뜻한 정 나눠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효성그룹은 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5일 서초구립중앙노인종합복지관과 관할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사랑의 송편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효성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5일 서초구립중앙노인종합복지관과 관할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사랑의 송편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효성의 산업자재PG가 정기적으로 청소 봉사활동을 해왔던 서초구립중앙노인종합복지관과 맺은 인연으로 올해로 두 해째를 맞았다.

효성 임직원들은 이날 송편 빚기를 비롯해 윷놀이, 투호 등 전통놀이를 하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효성 임직원들이 추석 명절을 앞둔 5일 서초구립중앙노인종합복지관과 관할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윷놀이를 하며 정을 나눴다.

노재봉 효성나눔봉사단장(부사장)은 “추석을 앞둔 이 때 어르신들과 함께 송편을 만들며 따뜻한 마음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고 실제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은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국가유공자에게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소셜팬 중 100명을 선정해 그들의 이름으로 국가유공자 100가구에 참치와 햄 세트를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7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효성 용연공장은 지난달 30일 다문화가정과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회복지단체에 각각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으며, 창원공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 이웃에게 추석 제수용품을 후원하는 등 본사와 지역 사업장에서 추석맞이 이웃 돕기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badhone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