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 '타이니팜' 요리 시스템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인기 SNG '타이니팜의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타이니팜'은 동물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게임 고유의 재미에 요리라는 새로운 즐길 거리를 더하는 요리 시스템을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로 선보였다. 밭과 낚싯배에서 재료를 획득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요리를 완성하면 추가적인 혜택과 함께 유저 간 거래를 통해 게임 내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시크릿 밸리 맵에 새롭게 설치된 행운의 분수 건물을 통해 추가적인 경험치를 획득하고 보다 빠르게 높은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이 지나 획득할 수 없는 동물을 다시 얻을 수 있는 동물 분양소와 알록달록한 알 장식으로 농장을 꾸미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알 오브젝트 콜렉션도 추가됐다.


이밖에 최고 레벨이 75까지 상향되어 이를 달성하면 최고 레벨을 상징하는 건물인 하늘 등대를 선물로 지급한다.


컴투스는 타이니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애정주기, 요리 만들기 등 미션 수행 후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인덕션, 외식 상품권 등의 실물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20만 골드, 50 애정포인트, 30벨, 타이니알 5개, 고급향신료 30개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감사 패키지를 선물하며, 이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전설급 동물을 획득할 수 있는 보석빛 타이니 알을 지급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