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이플스토리2, 최강보스 ‘칸두라’와 신규 던전 3종 등장
[베타뉴스 = 서삼광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최강보스 ‘칸두라와’ 신규 던전 3종을 추가했다.







보스 몬스터 ‘칸두라’는 ‘비욘드 링크 트리스’에 등장한다. ‘칸두라’는 여러 기만책을 펼치며 위험한 연구를 총괄하는 수인 콘셉트의 보스 몬스터로, 올 여름 추가된 직업 ‘소울 바인더’의 에피소드에 등장한 바 있다.







‘비욘드 링크 트리스’ 던전은 최대 10명이 협력해 공략할 수 있으며, 던전을 모두 완료하면 두 가지 타입의 강력한 신규 레전더리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발동옵션이 추가된 레전더리 무기를 주문서로 제작할 수 있다.







50레벨 던전 ‘인도자의 성지’도 추가했다. ‘영원의 동굴’에 위치한 ‘인도자의 성지’는 최대 4인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으며, 직업 별 스킬 옵션이 붙은 새로운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디브리엄 시계탑’ 던전의 ‘카오스’ 난이도를 오픈해 레전더리 방어구 장비 아이템을 최초로 제공하며, ‘그림자 원정대’ 던전의 난이도를 16~20단계까지 개방해 강력한 신규 장비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eosk.beta@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