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33, 하반기 글로벌 출시 예고한 ‘몬스터슈퍼리그’ 사전예약 돌입
[베타뉴스 = 서삼광 기자]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25일 몬스터 수집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의 글로벌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9월 7일로 예정돼있는 ‘몬스터슈퍼리그’의 한국과 일본, 대만, 북미 지역의 글로벌 런칭에 앞서 출시일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몬스터슈퍼리그'는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면서 발견한 몬스터를 포획하고 전투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수집형 RPG다. ‘스타몬’이라 불리는 약 550여 종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8개 맵으로 구성된 모험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던전 차원문’, 이용자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스타몬 리그’, 보유한 스타몬의 한계를 시험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혼돈의 탑’ 등을 즐길 수 있다.







‘몬스터슈퍼리그’는 지난 7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전체 재접속률 약 70%, 미국 재접속률 약 80%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4:33은 ‘몬스터슈퍼리그’를 포함해, 모바일 AOS ‘아이언사이드’,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 원조 넘버원의 귀환 ‘스페셜포스 모바일’, 삼국지와 블레이드 IP의 만남 ‘삼국블레이드’, 우주 전략 SF 게임 ‘인터플래닛’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eosk.beta@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