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통·공원등 생활인프라 강점…‘김포 한강아이파크’ 분양
현대산업개발은 김포 한강신도시 Ab-3블록에서 ‘김포 한강 아이파크’를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29층 14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75~84㎡의 총 1230가구다. 75A㎡ 273가구, 75B㎡ 150가구, 84㎡ 807가구 등 틈새평면이 눈에 띄며 모든 가구가 중소형이다.

단지는 양호한 교통환경이 장점이다. 2018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김포공항~한강신도시) 구래역이 가깝다. 이걸 타면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에 닿는다. 김포공항역엔 지하철 5호ㆍ9호선과 공항철도가 지나 서울도심ㆍ강남권 업무지역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아울러 광역급행버스인 M버스 환승센터도 가까워 서울역까지 30~40분대에 갈 수 있다. 

현대산업개발이 김포 한강신도시 Ab-3블록에 짓고 있는 ‘김포 한강 아이파크’투시도

도보권에 한강신도시 구래동 중심상업지구가 있다.

여기엔 이마트ㆍ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김포한강 스포츠센터도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엔 호수초 등 교육시설이 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는 평가다. 단지 동쪽으로 가마지천이 흐른다. 남쪽엔 한강신도시에서 유일한 대규모 호수공원이 있어 산책ㆍ조깅을 하기에 편하다.

분양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 침체기에 가라앉았던 한강신도시 아파트 값이 지하철, 상업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조성되면서 빠르게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한강신도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인 만큼 아이파크만의 차별화된 설계로 수요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에 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