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닥터브로너스, ‘썸머 쿨링 다운 패키지’ GS홈쇼핑서 선보여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158년 전통의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이달 9일 오전 12시10분 GS홈쇼핑을 통해 무더위를 식혀줄 ’썸머 쿨링 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썸머 쿨링 다운 패키지’에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 셀러이자 매 방송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유기농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구성, 9월 중순까지 이어질 전망인 무더위에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넉넉한 용량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땀과 피지분비가 늘어나고 자외선 차단제의 꼼꼼한 클렌징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임을 고려해 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지개선 및 더스트 세정력을 인정받은 매직솝을 메인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한국 베스트셀러로 열대야 속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제주 유기농 녹차를 담아 피지와 블렉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이국적 자연의 향으로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샌달우드 자스민’, 천연 체리 블라썸 향으로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체리 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을 475ml의 알찬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야외활동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퓨어 캐스틸 솝 120ml ‘베이비 언센티드’, ‘페퍼민트’, ‘아몬드’, ‘티트리’ 4종과 전용 거품용기를 추가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짜릿한 쿨링 효과로 ‘에어컨 클렌저’라는 별칭을 얻은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240ml와 GS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 캐스틸 솝 10ml 여행용 2종으로 이루어진 특별 구성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정가 약 13만원 상당의 이번 구성은 7만9000원의 합리적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합성화학성분을 일체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 만을 사용해 안전한 클렌저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