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우로 떠나는 호텔, 손연재,김세영,손홍민 위한 금빛 마케팅
[헤럴드경제=함영훈기자] 이렇다 저렇다 해도 올림픽이다. 손연재의 메달 획득, 진종오의 금빛 정조준, 김세영의 샷 이글, 손홍민의 강슛을 기원하는 마음이 5일부터 고조된다. 호텔업계도 국민의 이같은 열망을 담아 ‘리우 마케팅’에 나섰다.

브라질 음식과 댄서가 현지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국민이 목이 쉬도록 응원할 수 있는 인프라를 대기시켰다.
[해비치 삼바 BBQ파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올림픽 기간인 오는 5~21일까지 대한민국 선수가 금메달 획득할 경우 체크아웃 고객에게 브라질 국민 칵테일이라 불리는 ‘까이삐리냐’를 축하주로 제공한다.


시원한 생맥주와 바비큐 그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앤드 칠드(Grilled & Chilled) 프로그램은 무제한 맥주로 금메달을 응원하다가 ‘서울 투 리오(Seoul to Rio)’ 깜짝 이벤트를 통해 행운을 얻을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비치 서머 풀파티 비긴즈 (Summer Pool Party Begins)’를 개최한다. 3주에 걸쳐 매주 다른 콘셉트의 무대 및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오는 9일과 11일에 진행하는 ‘삼바&BBQ 파티’에서는 브라질 현지 삼바 공연단의 화려한 삼바 공연과 관객과 함께하는 어드벤처 쇼를 야외BBQ와 무제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16일과 18일에는 제주의 경관을 바라보며 클럽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EDM& 치맥 파티’가 진행되며, 6일과 28일에는 인디 밴드의 서정적인 음악과 함께 하는 ‘인디&와인 파티’를 진행한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8월 6일부터 22일까지 ‘금메달 초콜릿 받고…’ 이벤트를 전국 19개 앰배서더 호텔에서 동시 진행한다. 금메달 초콜릿만 3개가 든 초콜릿 박스를 받은 고객 100명에게는 특별 선물을 준다.

리츠칼튼 서울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은 리우 올림픽을 맞아 오는 4~21일까지 고기와 야채, 과일을 꼬치에 꽂아 숯불에 구운 슈하스코(Churrasco)와 검은콩 및 돼지고기를 푹 삶아 스튜로 즐기는 페리조아다(Feijoada) 등 브라질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언리미티드 브라질리안 BBQ(Unlimited Brazilian BBQ)’를 진행한다. 또 고객에게 골드메달리스트 칵테일을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는 올림픽 기간 중, 대한민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하는 당일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에서 예약한 객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