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곱 번째 별 업데이트에서 추가될 핵심 콘텐츠는 7성 특별훈련 시스템으로, 캐릭터 등급과 능력치를 높여주는 특별훈련을 통해 6성 캐릭터를 최고 등급인 7성으로 상향시킬 수 있다.


또한 원활한 게임 환경을 위한 갤럭시 서버 추가, 최고 레벨을 60에서 70으로 확장, 서지호, 펠릭스 등 2종의 신규 전설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러시아, 스페인, 포르투갈 언어를 새롭게 추가해 총 8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벤트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ci/soccer/evt_954_soccer_pre?lang=kor)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판매 한정판 스킨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주인공 캐릭터인 노아, 강승준의 여름 버전 스킨과 5성 선수상자를 지급한다. 더불어 페이스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시공석 3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