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 오리진, 최강 길드를 가리는 '크라이울프 공방전' 사전예약 접수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웹젠은 20일부터 뮤 오리진의 이벤트 페이지(http://goo.gl/RYQdJL)에서 서버 간 최강 길드를 가리는 크라이울프 공방전과 함께 다수의 콘텐츠가 추가되는 신규 업데이트의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해당 업데이트의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들만 신청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크라이울프 공방전은 타 길드와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협동 콘텐츠로, 1레벨부터 10레벨까지 존재하는 성을 두고 수성 및 공성 길드가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투 종료 시점에 공방 중인 성을 점령하고 있는 길드가 '성'을 차지하게 된다.


해당 콘텐츠는 매일 저녁 8시에 오픈되며 5레벨 이상의 길드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10레벨의 성을 차지한 길드원과 길드마스터에게는 각각 울프 워로드와 울프 가디언이라는 호칭이 부여되며, 공방전을 통해 성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점령한 성 레벨에 따라 크라이울프 업적인장, 황금선물상자, 길드전공 등이 차등 지급된다.


이번 길드대전을 계기로 뮤 오리진의 서버 내 왕좌를 다시 차지하기 위한 길드 간 협력도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용사의 전장 등 다른 회원들과 함께 즐기는 기존 PvP콘텐츠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웹젠은 게이머들이 주사위를 던져 다이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숫자칸과 보상교환전투 등의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 물음표칸으로 구성된 다이스헌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2개 이상의 속성이 부여된 소울젬을 이용해 캐릭터의 추가 옵션을 성장시킬 수 있는 소울젬 시스템도 추가됐다. 새로 추가되는 소울젬은 캐릭터의 전투력 및 옵션을 크게 늘려주는 성장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