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사만루2 KBO, 신규 년도 선수카드 대폭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KBO 역사상 한 시대를 풍미했던 넥센의 전신 현대 유니콘스를 비롯해 2004년부터 2007년까지의 신규 년도 선수카드를 추가해 새로운 즐거움을 더했다.


또 오는 16일 2016 KBO 리그 올스타전이 진행되는 만큼 올스타전의 꽃 홈런더비도 새롭게 선보인다. 8인 토너먼트 3라운드로 진행되는 홈런 더비에서 우승 후 해당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등록하면 50다이아(게임재화)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외 플레이만으로도 최대 국가대표 및 추억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조각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으며, 15일 원스토어에도 이사만루2 KBO를 출시해 이용자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18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신규 년도 선수팩은 물론 다이아, 골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와 함께 최대 국가대표 및 추억의 선수를 뽑을 수 있는 골든볼 룰렛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지난 100일간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선수 카드를 비롯해 조각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거리를 꾸준히 제공해 '이사만루2 KBO'의 인기를 오랫동안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