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선데이토즈, 출시작 '애니팡 포커' 인기 상승 중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올해 첫 국내 출시작인 '애니팡 포커'의 호응을 시작으로 하반기 출시작들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일,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지난 5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애니팡 포커'는 애니팡 IP를 활용한 친숙함에 어우러진 정통 포커의 재미를 구현했다는 평가 속에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게임 장르 인기 TOP5, 매출 TOP20에 안착했다.


또한 '애니팡 포커'의 인기는 출시를 앞둔 선데이토즈의 대형 신작들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선데이토즈는 3분기 중 국내 시장에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 해외 시장에 라인 기반 신작 출시를 비롯해 '애니팡2'의 글로벌 버전인 'ZOO ZAP', '상하이 스매쉬' 등 주요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김영을 이사는 "애니팡 IP의 대중성과 성인 이용자들의 호응으로 시장 안착에 성공한 애니팡 포커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국내외 시장에 다양한 신작들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웹보드 게임 중 최고의 인기와 매출을 기록하며 하반기 선데이토즈의 인기몰이를 예고한 애니팡 포커는 이달 중 다양한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