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닉스, 테소로 게이밍 마우스 ‘H시리즈’ 5종 출시
[베타뉴스 = 신근호 기자]컴퓨터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가 테소로(TESORO) 게이밍 마우스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모델은 TESORO 셰루르(SHARUR) H3E, 셰루르(SHARUR) 스펙트럼(SPECTRUM) H3L, 사기타(SAGGITA)스펙트럼 H6L, 아스칼론(ASCALON) 스펙트럼 H7L, 티르소스(THYRSUS) 스펙트럼 H8L으로 5가지 모델이다.



H3E 모델은 아바고(AVAGO) 5050센서를 탑재한 보급형 모델이며 H3L 은 같은 외형에 아바고 3050 옵티컬 센서를 적용한 제품이다.



H6L은 픽스아트 3310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적용하고 RGB LED효과를 지원하며 H7L 은 AVAGO 3988 센서를 적용하여 최대 6400DPI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H8L은 MMORPG 용 게이밍 마우스로 최대 9800 DPI 를지원하는 AVAGO 9800 레이저 센서를 적용하였으며 매크로 지정이 가능한 10개의 버튼을 지원하여 MMORPG 게임에 적합한 제품이다.



제닉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등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danielbt@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