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엔진, '검은사막' 변화 성장해온 모습 영상으로 담아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엔진(카카오게임즈,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변화, 성장해온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회사측은 29일 변화된 세상, 거대해진 모험이라는 타이틀의 영상(https://youtu.be/iX_MLPQ3aUs)을 공개하고, 2014년 12월 공개서비스 이후 <검은사막>이 그간의 업데이트를 통해 방대해진 콘텐츠와 완성도를 높여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향 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4종의 캐릭터로 시작해 현재 12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자랑하고 있으며, 3개의 영지는 5개의 거대한 월드로 변화했고, 다양해진 전투와 거대해진 몬스터 그리고 솔로 중심의 콘텐츠들이 함께 즐기는 콘텐츠로 변모한 모습을 담아,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계속해온 펄어비스의 개발력도 다시 한번 증명해내고 있다.


'변화된 세상, 거대해진 모험 동영상 공개를 기념해, 2종의 이용자 맞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9일부터 7월 21일까지, 길드 임무를 달성하면 횟수에 제한 없이 보상을 해주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길드 관련 우수 게시물을 올린 이용자 30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길드원들, 함께하시죠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30일부터 7월 21일까지, 누적 플레이시간 30시간까지 매 10시간 마다 도전 과제를 통해 보상을 지급하며, 30시간 달성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선사하는 검은사막, PC방 플레이 타임 이벤트 도 진행된다.


초보, 복귀,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각각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세트를 지급하는 모험가 지원 프로젝트와 경험치를 추가 획득 가능한 트리플 핫타임 이벤트도 계속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