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고기브라더스, 가맹사업 시작…김해 아이스퀘어몰에 1호점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직영매장만 운영해왔던 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가 가맹사업을 시작, 오는 27일 김해 아이스퀘어몰에 가맹 1호점을 연다.

아이스퀘어몰은 김해시 유일의 특급호텔과 패션 쇼핑몰, 대형마트, 멤버십 휘트니스 클럽, 멀티플렉스 영화관, 식음료(F&B)가 통합 구성돼 있다. 쇼핑, 문화, 외식, 오락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이 지역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불고기브라더스 ‘김해아이스퀘어몰점’은 147평의 넓은 규모로 단독 룸까지 갖추고 있어 단체 모임에 적합하며, 신선한 샐러드바를 제공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스키야키 불고기, 서울식 불고기, 불고기브라더스 런치 및 디너 세트, 비빔밥 등 합리적인 가격 대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불고기와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원주시와 세종시에도 가맹점 개설을 준비 중이며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우 이티앤제우스 대표는 “불고기브라더스가 신규 가맹외식사업에 도전하는 것은 최근의 외식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함으로, 신규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 박차를 가해 10년동안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가맹사업과 잘 융합해 재도약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향후 불고기브라더스는 대형 평수 매장 뿐만 아니라 40평 규모의 세컨드브랜드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본격적으로 창업 가맹점을 모집할 예정이다. 창업 희망자는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