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레일, 디자인ㆍIT 전문가 공모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 코레일은 디자인ㆍIT전문가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레일은 앞서 조직혁신ㆍ부채개선을 위해 변호사와 공인회계사도 채용한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코레일은 디자인ㆍIT전문가 채용과 관련, “철도서비스 전반에 디자인 요소를 접목해 역사와 차량 등 서비스 환경 개선은 물론 철도이용객과 종사원의 안전ㆍ범죄예방까지 디자인 적용범위를 확대하려는 것”이라며 “날로 늘어나는 모바일 이용자의 요구에 맞춰 고도의 사용자경험(UX)을 적용한 IT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분야별 채용예정 인원은 디자인전문가 5명, IT전문가 5명과 변호사 5명, 공인회계사 20명이다.


공모 마감은 오는 24일 오후 2시까지다. 입사지원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채용직급 및 담당업무 등 자세한 채용정보는 코레일 홈페이지 채용정보(http://info.korail.com/mbs/www/jsp/board/list.jsp?boardId=9863175&id=www_01060902010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홍순만 코레일 사장은 “이번 채용은 세계 최고의 철도운영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미래 과제수행에 역점을 둔 것”이라며 “새로운 철도시대를 함께할 우수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