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코열풍…드라마는 또오해영, 영화엔 ‘렉시의 행복레시피’
[헤럴드경제]tvN 드라마 ‘또오해영’이 현실적인 로맨틱코미디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로코 스토리가 찾아온다. 이번엔 영화다.

요리를 좋아하고 음식을 사랑하는 러블리 뚱뚱녀 렉시의 연애 성공기를 통해 사랑에 대한 해석과 가족의 사랑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 로맨틱 코미디 영화 ‘렉시의 행복 레시피’(원제: RELATIVE HAPPINESSㅣ감독: 딘느) 가 이달 개봉을 확정했다.

‘렉시의 행복 레시피’는 작은 마을에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 렉시 아이비가 여동생의 결혼식에 함께 갈 남자가 없어 고민하게 되고, 평소 자신의 이상형과 딱 맞는 남자 애드리안이 게스트 하우스에 머물게 되자 큰 호감을 보이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그녀에게 친절하게 대하며 호감을 보이는 애드리안에게 렉시는 자신의 여동생 결혼식이 같이 가줄 수 있을지 부탁하게 되고, 지극정성으로 손님 대접을 한다. ‘Bed & Bleakfast’라는 이름을 가진 자신의 게스트 하우스에서 손님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주는 등 음식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그녀는 비록 자신의 몸은 뚱뚱하지만 누구보다도 밝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거대한 몸집의 뚱뚱녀 렉시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앞치마를 두르고 케이크와 과일 등 다양한 음식들 앞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서 있는 그녀의 모습 그리고 ‘사랑을 위한 조리법이 있을까?’ 라는 메인 카피는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함께 궁금증을 유발한다.

‘렉시의 행복 레시피’는 앞서 2015 캐나디언 필름 페스티벌과 2014 LA 코미디 페스티벌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2015 시네퀘스트 영화제 장편영화 부문과 상하이국제영화제 글로벌 빌리지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작품성도 인정받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상승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