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강 ‘채식주의자’ 4주 연속 1위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한강의 ‘채식주의자’가 4주 연속 1위를 지켰다.

예스24 6월 2주(6월 2일 ~ 6월 8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인기를 이어갔다.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한강 작가의 ‘소년이 온다’는 세 계단 내려가 5위에, 신작 ‘흰’은 아홉 계단 내려가 14위에 자리했다.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육아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오은영 박사의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담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3위에, 혜민 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3주 연속 4위를 지켰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최신 여행에세이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는 출간하자마자 6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인 조조 모예스에게 로맨스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준 ‘미 비포 유’는 동명 영화 개봉으로 순위권에 7위로 재진입했다. 후속편 ‘애프터 유’는 지난주보다 열 계단 껑충 뛰어올라 9위에 자리했다.

정치예능 프로그램 JTBC ‘썰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시민 작가가 독자들에게 표현을 잘하는 방법을 전하는 ‘표현의 기술’은 출간하자마자 8위에 올랐다. 하루 1시간 훈련으로 기억력 대회 챔피언으로 등극한 저자의 기록을 써낸 ‘1년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 남자’와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각각 10위와 11위를 기록했다.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용기 시리즈 완성편 ‘미움받을 용기2’는 다섯 계단 내려가 12위에, 전작 ‘미움받을 용기’는 13위에 머물렀다.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의 원작 ‘핑거스미스’는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