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주 최초의 2층구조 오피스텔 ‘평거 라온 프라이빗 시티 럭스’ 이달 분양
[헤럴드경제 =한지숙 기자] 라온건설은 이달 중 ‘평거 라온 프라이빗 시티 럭스’<투시도>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 925번지 일원에 위치한 ‘평거 라온 프라이빗 시티 럭스’는 지하5층~지상13층, 1개동 규모다. 오피스텔 전용면적 20~61㎡ 총 132실과 지하 1층~지상 2층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텔은 모두 8개형으로 ▷A(전용 36㎡) 4실 ▷B(전용 20㎡) 4실 ▷C-1(전용 21㎡) 12실 ▷C-2(전용 20㎡) 2실 ▷D(전용 61㎡) 20실 ▷E(전용 35㎡) 20실 ▷F(전용 37㎡) 10실 ▷G(전용 37㎡) 60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평거택지지구는 택지개발사업을 통해 약 3000가구 규모의 공동주택과 다양한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지역이다. 


라온건설은 앞서 진주혁신도시에서 2014년 7월에 지역 최초로 오피스텔을 선보이는 등 아파트, 호텔, 오피스텔 등 여러 사업을 분양해 성공했다.

이번 사업지인 평거동은 우수학군 밀집 지역으로 꼽힌다. 서진초, 신진초, 진주 제일중, 경해여중ㆍ고 등 주요학군이 인접해 있다. 법조타운과 경남과학대, 경상대학교 병원이 가까워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차량으로 약 10분 내외 거리에 서진주 나들목과 진주고속터미널이 있다. 서진주 나들목에선 통영-대전 고속도로로 이어진다.

또한 남강변에 위치해 수변공원과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진주에서 처음으로 2층 구조 설계가 적용된다. 지하에는 계절 알파룸을 조성해 사용빈도가 적은 계절용품이나 큰 짐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 화강석 자재를 활용한 외관과 고급 마감재를 사용할 계획이다. 입주민을 위한 호텔식 조식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js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