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익형 호텔분양중 가장 파격혜택 "속초스카이씨크루즈호텔" 특별분양 마감 임박!

수익형 부동산의 대명사인 오피스텔의 공급과잉이 되고 시장경제의 침체로 상가 수익또한 공실이 다수 발생하는 상황에서 투자자는 방황하고 있으나 관광객의 증가와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 호텔이 분양 시장이 호황세를 이루고 있다. 

그 중 속초시 청학동 482-525번지 일대에 지하4층에서 지상 20층의 규모로 지어지고 있는 '속초스카이씨크루즈호텔'이 평창 동계올림픽 특구와 KTX 개통 및 동서고속도로 전 구간 개통 예정 등 교통호재로 투자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지하 4층에서~지하 1층까지 주차장, 지상 1층~ 3층까지 휘트니스 센타, 레스토랑, 연회장 및 수영장 등 고급부대시설이 있고, 지상 4층부터 ~ 20층까지 443개 고급스런 인테리어의 객실이 들어서게 된다. 

천혜의 4계절 관광휴양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개최지, 항공과 항만을 갖춘 국제관광거점도시라는 많은 이점 때문에 75%이상의 객실 가동율을 예상하고 있어서 1년 내내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는 강점 있는 호텔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숙박 지정 업소로 선정되어서 홍보관은강남 선릉역이며 얼마 남지 않은 객실 보유분에 대해서 특별분양을 시작하였다. 분양문의 경우 아래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대표번호 1599-2647

 

 

 swch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