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리핀관광청,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6월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 라는 슬로건으로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동남아,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중동 등 세계 각국에서 참가해 호텔, 항공, 관광 및 여행레저 관련 상품과 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필리핀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와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또는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더불어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경품으로 건망고, USB, 액자 등을 받을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또한 신다우 필리핀 전통 민속 공연단을 초청하여 필리핀 문화 및 예술을 관람객들에게 소개 할 예정이다. 필리핀 민나다오어로 ‘빛’을 의미하는 신다우 공연단은 화려한 전통 의상을 입고 부채와 우산을 활용해 필리핀 전통 노래와 춤을 선보인다. 신다우 공연단은 2002년부터 활동해 왔으며 방송 출연, 콘서트, 해외 공연 등 폭 넓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5년 필리핀 APEC 축하공연도 한 경험을 자랑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역대 최대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필리핀 전통 공연단의 무대를 즐기며 필리핀 여행정보 및 경품들을 받아가길 바란다”며 “필리핀은 가족, 친구, 골프, 해양 액티비티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관광지로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2016년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필리핀관광청 쇼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쇼룸을 방문해 설문조사에 참가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데 당첨자는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항공권 1매를 받는다. 추첨일은 오는 7월29일과 9월30일이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